본문 바로가기

Van-CAN!/Tasty Road

[WestVancouver] Cafe Crema




West Vancouver에서 맛있다고 알려진


Cafe Crema



바삭바삭하고 달콤한 브런치,

어떠세요?






Come On In
















밖에서와는 정반대로

실내는

하얗고 밝았어요~


모던한 느낌과 깨끗한 내부가

기분을 업시켜 주었던 ㅋㅋ


그 흔한 초록색 별다방과는

다른 느낌을 주네여~










여기 오기전에

집에서 아무것도 안먹고

그냥 개기고 있었어요


갑자기

엄마가 맛있는 점심을 사준다면서~

유명한 맛집을 가자면서~


치밀어 오르는 식탐과

설레는 이 마음을 붙잡고


차타고 30분을 넘게

강건너 다리건너











웨밴 까페에 도착했을땐...


......

......












분노 게이지가 올라갔더랬죠















"엄마!!! 무슨 까페오려고 30분이나 차타고 와?!!!"


"유명하데잖아 ^^"







..단지 그것 뿐이야?











그래서 완전 투덜투덜대고 있었는데

안의 내부가 생각보다

너무 이쁘고 밝아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ㅋㅋ


기대치가 올라가는군나~ㅋㅋ









먹는것들은 다른 까페들처럼

샌드위치, pastry, 커피/음료, 디저트 등을

팔고있었어요



아까 흥분하던 탔에

당분이 필요해져서

엄마한테 단거좀 시켜달라고 했드니


엄만 자기한테 맡기라면서 ㅋㅋㅋ

내가 엄청 좋아하는

치즈케이크랑 티라미수를 시켜줬네요





딸기시럽과 슈가파우더


뉴욕치즈케이크인거같아여

저 두께를 보라ㅏㅏㅏㅏ





귀엽게 담겨있는 티라미수


많이 달지만 너무너무 부드러워서 좋음








그리고 엄청 달까봐

커피도 시켜줬어요



평소에 블랙먹는거 보고

설탕도 안넣어주고~


역시 엄마가 갑이여












보통 번호표를 테이블에 올려놓고 있으면

서버가 번호표에 맞는 음식을 갖다주거든여


근데 여기는 셀프 서비스인가봐여

엄마가 직접 받으러 가셨는데..

몰랐던건지, 셀프였는지














그리고 연이어 나온 샌드위치


전 원래 샌드위치 잘 안먹거든요

뭔가 먹는 보람이 없달까

그냥 빵에다가 고기야채 넣으면 땡이라는 생각에~

근데!! 토스트해준 이 샌드위치들은

저의 그런 못된 생각을 바꿔줬네여





두개다 바삭바삭하게 구워져있었어요.

정말.. 부드럽게(?) 바삭바삭해서

너무 좋았음 ㅠㅠ


바삭바삭한 식감에

적당히 짠맛에

부드러운 내용물(?)은..


정말 저를 즐겁게 만들어주네요


우하하하




하나는 smoked beef와(+머스타드)

다른하나는 터키


너무 괜찮으네여~

사실 들어가는거보다

식감에 반했네여 ㅎㅎㅎ


서버가 토스트 해줄까? 물어보면

토스트 해달라고 하세요~




나오면서 밖에 있는 패티오에서 먹어도

참 좋겠다~ 싶더라구요


화창한 날에 기분좋은 햇살맞으며

즐겁게 식사하심이~










전체적으로

고소하고 바삭바삭하고 달달하고 부드러운 식사를 하고 왔네요


까페라서 저녁보단

브런치나 오후에 가는게 좋겠습니다!


온통 사방이 유리라

햇살 좋은날에

즐겁게 얘기나누시면서여~


옆엔 해변가라 뷰도 아주 좋아요!


좋은 경험, 맛있는 식사하게되어서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30분넘게 온거는 사실 오버였지만..








CAFE 


http://www.crema.ca/


1495 Bellevue Ave
West Vancouver, BC V7V 3R6
Neighbourhood: Ambleside







제 숟가락 점수는여~


Food:        ★★★★☆

Service:     ★★★◐☆

Ambiance:  ★★★★☆

Value:           $~$$    











'Van-CAN! > Tasty Ro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quitlam] 원조 칼국수  (4) 2013.06.22
[Vancouver] Hapa Izakaya  (5) 2013.05.09
[Coquitlam] 미담 - 떡 까페  (4) 2013.03.12
[Vancouver] Adesso Bistro - Modern Italian Cuisine  (2) 2013.02.26
[Coquitlam] Cumpari's Gelato @ Cafe  (3) 2013.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