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EM의 소소한 일상

크록하 나도 출 수 있다! 크록하 배우기




크록하 (KROCHA)

기본스탭 배우기




dedicated by Move Dance

                        by 김영우댄스아카데미












개인적으로 처음 크록하배울때

이분걸 봤거든요


어떻게 밟아야하는지

자세하게 잘 알려주고

실제모드와 거울모드가 같이 있어서

이해하기 돼게 쉽더라구요


처음엔 아주느리게, 적당히 느리게, 원래속도(?) 로

순차적으로 알려줍니당~





Movedance Krocha Step Combo Dance Tutorial from Movedance on Vimeo.





첫 스탭을 익히고

나머지는

자신감 + 익힌 댄스감 으로

아래에 올린 영상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어요~











동영상이 좀 더 발전했음

ㅋㅋㅋㅋㅋ

친절하게 자막 깔아주셨네여

정확하게 포인트를 집고 배워갈수있겠습니다~








정말 보기에는 쉬워보이는데

이게 은근히 체력소모가 심하네여


전 시져스 세번만 콩콩뛰어도

땀이 ㄷㄷㄷㄷㄷ

따로 운동 할 필요 없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재밌는 크록하 배우시고

씡나게 멋지게 추길 바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