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EM의 소소한 일상

故 이다운 & 신용재 - 사랑하는 그대여









신용재를 통해 완성된

세월호 희생자 故이다운 유작곡


이 노래가 유족들과 친구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고,

그 누구보다 고인이 하늘에서 이 노래를 듣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신용재 -














평소에 신용재의 팬이었고

싱어송라이터의 꿈을 가지고 있었던

故 이다운이


휴대폰에 기타치며 노래부르던

본인의 2분 남짓의 미완성 곡을

신용재가 최대한 원곡을 살려

완성시킨 곡이라네요.



유족들이 자신들의 아이를 위해

신용재 소속사에 연락을 취했고

신용재의 협력(?)아래

완성된 아련한 곡이랍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첫 30초 연주는

고인이 자신이 작곡한 노래를

직접 연주하고 부른노래로 시작합니다













세월호 사고 희생자들의 명복을 빕니다















http://youtu.be/86ZuZHLgnQY





사랑하는 그대 오늘 하루도
참 고생했어요


많이 힘든 그대 힘이든
그댈 안아주고 싶어요



지금쯤 그대는
좋은 꿈 꾸고 있겠죠

나는 잠도 없이 그대 생각만 하죠

그대의 어깨를 주물러주고 싶지만
항상 마음만은 그대 곁에 있어요



내가 만든 이 노래 그댈 위해
불러봐요

힘이든 그대를 생각하면서
내가 만든 내 노래 들어봐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사랑하는 그대여



내가 만든 이 노래 그댈 위해
불러봐요
힘이든 그대를 생각하면서
내가 만든 내 노래 들어봐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사랑하는 그대여



사랑하는 그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