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Bloomington-IN

[Bloomington-EAT] China Buffet




맛집 발굴하기위해

인터넷을 뒤적뒤적거리던중에

MR.HIBACHI (클릭)

..처럼 중식부페가 있다고해서

찾은게 차이나부페


가격이 저렴하다는 얘기에

보자마자 바로 그날 저녁에 달려간 곳이예요







먹는것은 미루는게 아니니까~







점심저녁 가격차가 크지않고

(1불정도였던거같음)

보통 저녁이 점심보다 후하게 나오니까

저녁에 가기로 결심했죠



칼리지 몰 건너편에 상가들이 몰린곳에

뙇! 있어서 찾기 무지 쉬웠어요














입구에 들어서니까

학생 4명이 카운터에서

계산하고 있더라구요


따로 보이는 웨이츄뤠스는 없구

카운터애가 자리를 배정해주나부다~ 싶어서

 혼자 꾿꾿하게 서있다가

아무도 날 데려가지않아서..

그 걔네들 친구인척

옆에 찰싹 달라붙어가 ㅋㅋㅋㅋ

나혼자온게아닌것처럼

내 순서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런데 알고보니까 선불제였네여~

그 아이들도 돈내고 밥무러 들어가네여


택스포함해서 10불 정도 내고 들어갔어요


앉고싶은데 찾아가서 앉으래여~

그래서 혼자 부페 바로 앞 부쓰에 가서

음식을 바라보며 앉음










히바치와 달리

차이나 부페는 음료수가 다 포함이였어요

(따로 음료수값을 지불하지 않음)


오자마자 컵에 음료수를 가득채우고

(전 얼음따위 넣지않아여)

자리에 돌아와서 목을 일단 축이는데...







이건...








맹탕이구나


[깍수월드 '무척화가난다']













목을 대강 축이고

음식을 담으러 나갔어요


생각보다 부페가 작아요~

히바치를 먼저 다녀와서 그런가 싶기두 했구 ㅎㅎ








샐러드 코너부터 둘러봤는데

이렇게 헷갈리는건 처음이었네여;;

종류가 너무 (엉뚱하게) 가지각색인데다가

소스가 섞어먹기에.. 너무 낯선것들이라.

전 계란이랑 새우만

엄청 집어댔네여 ㅋㅋㅋㅋ

야채도 그냥 배추 한잎씩 놨음 ㅋㅋ

쌈싸먹으라는줄

새우나까묵까묵




그리고 두번째 코너를 갔어요.

스프링롤,마파두부,볶음밥,고기,생선 등등

중식이 담겨있네여~

밀가루가 아닌 기름이 고팠으므로

마구마구 그릇에 담았어요


음식맛은 그런대로 괜찮았어요~

단지 음식이 몇몇은 식고 굳어서

좀 아쉬웠음 ㅜㅜ





그리고 세번째 (마지막 -_-) 코너를 갔어요.

여긴 양식위주네여~

라자니아 비슷한거, 머시드포테이토 등등 이 있었어요.


깊이 느끼는건






참 양식을 못하는구나...






그 쉬운 머시드 포테이토가 ㅋㅋㅋ

완전 묽어서 ㅋㅋ

디핑소스로 써도 어색하지 않을만큼 ㅋㅋ

하지만 감자맛은 나서 통과.


그 밖의 음식들은

몇몇은 정말 맛있었고 몇몇은 좀 아니었어요.



스프도 종류가 3~4개가 있어요.

맛은 괜춘하네요~





마지막 마무리로

과일을 흡입했어옄ㅋㅋ

통조림과일이나

맛이 없을수가 없으니 ㅋㅋㅋㅋ

비타민을 채우고 가리!!!


아수쿠림도 퍼묵퍼묵

시럽도 축축축축













전반적으로

음식은 나쁘지 않았어요.

히바치때는 감탄하면서 먹었지만 ㅋㅋ

차이나부페는 양껏 먹기에 좋은거같네여


생각보다 종류가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있을 건 골고루 다 갖추었어요.





부페안쪽으로 들어가면

참 불빛이 오묘해요 ㅋㅋ

파란색 형광등에

큰 거울까지 있어서 ㅋㅋㅋㅋ

순간 90년대 사이버 영화를 연상케 하는..




여기도 음악이 안틀어져있더라구요

간간하게 들리는 음악소리가 있긴했었는데

(노래방 옆에서 들리는 그런 희미한 소리같은?)

알고보니 주방이었어요


근데 ㅋㅋㅋㅋㅋㅋ

스페인쪽인가 ㅋㅋㅋ 멕시코쪽인가 ㅋㅋㅋ

그런류의 노래를 틀어놓고

외국인이 노래부르더라구요 ㅋㅋㅋ


중국인이 많았으면 중국노래를 틀어놨을텐데

외국인이 요리하나?

근데 중국요리는 참 잘하는데 서양요리는 못하고..

미스터리








암튼 점심과 저녁메뉴가 크게 바뀌지 않는거 같아요

가격을 생각한다면

점심엔 히바치~ 저녁엔 차이나부페~



기분업내시려면

점심저녁 둘다 그냥 히바치로 ㅋㅋㅋ


















China Buffet


Address: 2616 E 3rd St, Bloomington, IN 47401, United States

Phone:+1 812-339-3388




제 숟가락 점수는여~


Food:        ★★★☆☆

Service:     ★★★☆☆

Ambiance:  ★★★☆☆

Value:              $      













'USA! > Bloomington-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oomington-EAT] BAKED  (7) 2014.03.29
[Bloomington-EAT] RED LOBSTER  (10) 2013.08.19
[Bloomington-EAT] MR. HIBACHI  (10) 2013.08.18